Press
A Short Page Title Tagline

보도자료 & 공지사항
Press

<노컷뉴스>온 가족이 만족할 `코타키나발루`


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가족 여행지를 고민하는 아빠들의 걱정을 날려줄 해외여행지로 코타키나발루가 적격이다.

세계적인 트래킹 명소인 키나발루산, 툰구 압둘 라만 해양공원, 울창한 열대 우림, 세계 3대 석양 등 천혜의 자연환경과 남지나해를 마주한 최고급 리조트까지 가족여행객들이 편안한 환경 속에서 휴가를 즐기기 좋다.

특히 툰구 압둘 라만 해양공원은 수심이 얕고 물이 맑아 스노클링, 다이빙, 바나나보트, 패러세일링 등 다양한 해양스포츠의 천국으로 손꼽히며 이 밖에도 키나발루 국립공원 트래킹, 반딧불이 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가능하다.

가족 모두가 리조트에서 한적하게 휴가를 만끽하고 싶은 여행객들이라면 코타키나발루의 `수트라하버 리조트`를 추천한다. 공항, 시내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하여 이동하기 편리해 아이들을 동반한 여행객에게 알맞다.

마젤란 수트라 리조트와 퍼시픽 수트라 호텔 총 956개의 객실, 야자수 조경이 어우러진 깨끗한 5개의 테마 수영장이 아이들을 만족시킨다.



또 어린이를 위한 키즈풀과 델리까페 머핀즈(Muffinz), 키즈 클럽에서는 젠가 게임, 말레이시아 전통 보드게임, 액자 만들기, 종이 접기 등 시간대별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가족 여행으로 안성맞춤이다.

동남아시아 전통요리부터 지중해식, 정통 이탈리안 요리까지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15개의 식당과 바, 그레이엄 마쉬 27홀 골프 코스,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및 해양 스포츠 천국인 마리나클럽, 럭셔리 스파 등이 구비돼 아빠 엄마 마음도 사로잡는다.

취재협조=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(www.suteraharbour.co.kr)

Prev `수트라하버 리조트’ 이용법 한눈에여행의 정석 ‘프렌즈 말레이시아’ 출판 2016-08-08
This <노컷뉴스>온 가족이 만족할 `코타키나발루` 2016-08-01
Next <아시아뉴스통신>"2016 수트라하버 7K 자선마라톤대회 달려보세요" 2016-08-01
목록으로 이동